영화 이야기 포스팅
Doyeon0430 | 2023년 08월 27일
이번시간에는 대규모 예산으로 제작된 한국 액션 영화 3편을 소개하겠습니다.
3편의 영화 모두 명품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과 관객이 빠져드는 매력적인 연출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.
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작품들이므로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.
나는 닫힌 문을 열고 싶다
첫 번째로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대규모 제작비 영화는 <설국열차> 입니다.
2013년에 개봉한 영화로 봉준호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며 SF와 디스토피아를 담아내고 있습니다.
제작비는 4000만 달러로 약 450억원이 들어갔습니다.
대다수가 외국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고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한 크리스토퍼 로버트 에번스가 주연으로 등장합니다.
한국 배우는 송강호와 고아성이 나오는데 짧은 배역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.
이 영화에 손익분기점은 600만명으로 그 이상의 거대한 수익을 내며 흥행에 성공한 대작 영화입니다.
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.
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한다
두 번째로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대규모 제작비 영화는 <백두산> 입니다.
2019년에 개봉한 영화로 이해준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며 재난과 액션을 담아내고 있습니다.
제작비는 약 350억원이 들어갔습니다.
극 중 이병헌과 하정우에 화려한 액션플레이로 몰입감을 가져다 준 대작 영화입니다.
이 영화는 VFX와 시각효과로 유명한 덱스터 회사가 제작한 작품이며 큰 스케일에 CG를 보여줬습니다.
총 관객수가 820만명으로 손익분기점인 730만명을 넘기면서 흥행에 성공했습니다.
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.
1945년, 지옥섬 군함도 그곳에 조선인들이 있었
세 번째로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대규모 제작비 영화는 <군함도> 입니다.
2017년에 개봉한 영화로 류승완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며 시대극과 액션을 담아내고 있습니다.
제작비는 약 267억원이 들어갔습니다.
황정민과 소지섭, 송중기, 이정현 등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역사 영화입니다.
일제강점기 하시마 섬을 소재로 영화가 제작되었으며 류승완 감독의 실력있는 연출력으로 몰입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.
총 관객수가 659만명으로 손익분기점인 800만명을 아쉽게 넘기지 못했습니다.
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.
<이미지 출처 : 네이버 영화>
댓글 (0)
간편 댓글 작성